그런데 머신 외관에 중고처럼 미세한 스크레치들이 있고 스리브를 분리한 상태에서 머신 내부를 보면 색소도 묻어있었습니다.
판매자에게 이내용을 전달하니 본사에서 나온 새제품이라도 그럴수 있다고 얘기하는데 잘 납득이 안되어 본사에 확인차 여쭤어봅니다
또한가지 여쭤보고 싶은건,
제가 반영구를 전혀 모르는 상황에서 반영구 학원 등록하기 전에 판매자에게 셀라인 프로를 추천받아 구입했고, 첫날부터 소리와 진동이 너무 센상태였습니다
그래서 제가 6개월동안 그냥 갖고만 있다가 6개월 후 한국에 입국해서 반영구 학원 등록후 강사를 통하 이제품이 고장상태라는 것을 알게되어 판매자에게 A/S를 요청했었는데요.
판매자는 구입한 기간(6개월)이 꽤 지났기 때문에 A/S가 안되는거라고 합니다.
그런데 제가 알기로는 본사의 정품이라면 1년동안 품질 보증 된다는걸로 알고 있거든요
판매자에 대한 신뢰가 없어서 이곳에 여쭈어봅니다.
답변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작성자 이****
작성일 2021-03-11 01:36:50
평점
저는 피비에스가 본사로 알고 질문 렸는데 혹시 이니라면 죄송합니다.
제품의 A/S는 요청한 상태입니다
제가 궁금한 건 제가 구입한 판매자의 말대로 본사에서 나온 새제품이라도 기계 외부에 중고처럼 미세한 스크레치들이 있을수 있으며 기계 내부에도 색소가 묻은 제품이 새제품으로 유통될수 있느냐는 것 입니다
답변 부탁드려도 될까요?